2015년 3월 25일 수요일

[관계의 매트릭스]



[관계의 매트릭스] 먼저 최근 들어 젊은 층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으며 급 신장을 하고 있는 SNS(Social Network Service, 사회관계망 서비스)를 마케팅 관점에서의 포지셔닝을 해보면서 현업에서의 실전 적용 타당성에 대해 고민해보겠습니다. 1. 서비스 속성을 이용한 포지셔닝위의 포지셔닝과 같이 개방형 서비스 형태에 따라 가장 폭넓게 상용되고 있는 SNS는 역시 페이스 북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나, 최근 검찰의 카카오 톡 검열이나 땅콩회항 사건 이후에 신상을 털리는 사례가 빈번하게 나타나자 이에 대한 경계심으로 Heavy user들이 다소 줄었지만, 다양하고 흥미로운 정보의 획득과 공유 기능성이 아직까지는 이 페이스 북을 대신할 만한 대체재가 없는....... http://ift.tt/eA8V8J http://ift.tt/1GjHSHh http://ift.tt/1GjHSHh

댓글 없음:

댓글 쓰기